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케이스

시로앤마로 나홀로 슬림핏 케이스~~!! 창밖을 보라멍!! 아이폰 케이스

by CouMongCat 2021. 4. 21.
반응형

SHIRO & MARO

Slim Fit Case

 

 

 

보고싶다시바...

보고싶다시바.... 주인님 출근한지 벌써 1분째...

주인님 보구싶다멍... 빨리 돌아와라 밥주라ㅠㅠ

 

 

 

인생시바

인생..... 아니.. 내도 내인생 참....

너는 견생이지 이눔아...

얼마나 살았다고 인생타령이누

이누? 이누는 일본어로 강아지???

 

 

 

포근해시바

아니 저러면서 견생 타령을 한다고 나도 이불속으로 들가고 싶다

내인생...

 

 

 

눈이부시개시바

눈부시면 잠오는데 이래서 이불에 들어갔나보네..

 

 

 

귀여운 멍뭉이들 케이스~!~

여러가지 컨셉의 포동포동한 인절미들

 

 

 

oneany.shop/QL0xPU

 

시로앤마로 나홀로 슬림핏 케이스

 

nefing.com

 

 

 

 

 

 

 

반응형

댓글